crossorigin="anonymous"> [잠실새내] 모스버거 익스프레스 후기 / 잠실새내 수제버거 / 머지포인트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잠실새내] 모스버거 익스프레스 후기 / 잠실새내 수제버거 / 머지포인트 사용 후기

by 린린앙 2021. 9. 21.
728x90

머지포인트 얘기를 하려니 또 암울해진다 ..
평소에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포인트나 할인혜택을 찾아보다
머지포인트를 알게되었고,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었다.
거기다가 난 아이폰유전데 삼성페이처럼 바코드로
결제가 쉽게 가능하니까
쓰레기 분리수거 하러 갈 때 등
편리하게 쓰여서 알차게 사용 했었는데 ….
대국민 사기극이였다니 🤮🤢💩😤😱

올해 정말 안 좋은 일들의 연속이다…


다행히도 난 몇십만원씩 충전은 안해놓은 상태였지만
그래도 내 10만원은.. 그대로 묶여버렸다…

지금 환불을 시작한지 거의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
아직 소식 없음 ^^ 내 차례는 오지 않고
가망이 없어 보여 그냥 쓰기로 마음 먹었다 ㅋ
( 관계자분들 보고 계시다면
ㅃㄹㅃㄹ 환불 해주시길 ㅡㅡ )

일찍 퇴근하고 잠실 가는 길 ~~~~ 롯데월드 👋🏻

내가 방문한 곳은 모스버거 잠실새내역점 !
지점이 서울에도 12지점 뿐이고 ,
지방에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거기다가 진짜 어이없는게 한달에 만원이 한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쓰려면 8개월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김 ㅎ …


하 … 나의 목적지 도착
퀱쿠ㅔㅁ묵은 머지포인트앱을.. 주섬주섬..

만원이 한도라길래 더 구매하고
초과된 금액 따로 결제 하려고 했더니
만원이상 결제하면 오류 뜸 ㅋㅋㅋㅋㅋㅋ
어휴 …. 결국 9700원어치 구매완…
내 300원 내놓으세요…

모스버거에서 소다가 유명하다던데
난 갈길이 구만리라 음료는 패쓰 🤐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고 좁았다.

난 시그니처 메뉴라는

BBQ치즈버거
감자치즈스틱
어니언 치즈 후라이

구매했다.

집까지 50분 걸려서 도착 ,,,
생각외로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다 !!!!!!!
저거때문에 요 며칠 계속 감튀가 생각나서
수제버거 또 시켜먹었음 ㅠㅠㅠ 책임져라ㅠㅠㅠ
근데 사진에는 갈릭디핑소스 올려져 있던데
그냥 시즈닝 분말가루였다,,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다음번엔 따뜻할 때 먹어보고 싶다.
햄버거는 치즈냄새가 정말 강했고 ,
약간 노브랜드 햄버거랑 비슷한 맛 ? ?
약간 프레쉬하고 … 뭐랄까 버거킹이나 맥날과는
조금 결이 다른 수제버거 느낌 !!!!!
하여튼 버거도 맛있었음,,, 합격 💯
감자치즈스틱은 걍 해쉬브라운 + 치즈스틱 그닥


처음 들어보고 경험 해 본 브랜드였지만
예상외로 맛있어서 뭔가 마음이 녹는 (?) 느낌…
맛까지 없었으면 화났을 뻔 ㅎ
암튼 8개월동안 열심히 모스버거를 먹어보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