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후기] 로제불닭납작당면 후기 / 신메뉴 후기 / 신상후기 / 로제당면 / 중국당면 / 편의점신상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후기] 로제불닭납작당면 후기 / 신메뉴 후기 / 신상후기 / 로제당면 / 중국당면 / 편의점신상

by 린린앙 2021. 8. 6.
728x90

새벽에 애콩이랑 전화하다가
갑자기 인스타 보고 급 편의점행
딱 하나 남아있는거 겟 해왔다 😆

구입처 GS25편의점
(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입가능)
가격 3500원
칼로리 169.4g 455kcal
남작당면이 120g

조리 방법은 용기에 납작당면과 소스를 개봉해서 넣고,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잘 저어준다.
그 다음 렌지 2분 30초 ~3분 30초 돌려준 후 ,
후첨 분말 2개를 넣고 잘 섞어쥬면 끄읕 !!!!!!  

이 소스는 오리지널 불닭소스인듯 하다 😄

당면의 굵기는 요정도였고 특유의 고무 (?)
비슷한 냄새가 살짝 났었다.

당면을 넣고보니 물을 붓는 표시선을 알아보기가
살짝 함들어서 그냥 눈대중으로 대충 넣음 ,,큼큼

치즈가루 후첨분말 2봉지 털어넣고
렌지에 돌리니까 요런 비주얼이 !!!!!

당면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혹시나 덜 익으면 어떡하나
생각했는데 얇아서 그런가 덜 익는 경우는 없었다.

맛은 불닭로제 딱 그맛이였고 소스가 맛있어서 역시나
당면이랑도 조합이 좋았다 !!!!
당면 양도 많아서 나중에는 하나만 먹었는데 배가
부르더라능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당면이 약간 질겨서 제대로 씹지 못하고  
넘기다 보니 나중에는 소화가 잘 안됐던,,,
그 점 빼면 간식으로 먹을 만 한 제품 같다 😆
가격이 쎄다는 점 빼면 ,,,!!!!!
( 8월 한달동안 지에스에서 2+1 행사합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