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후기] 한국피부과학연구원 피험자 후기 / 단기알바 / 꿀알바 / 알바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소소한재테크

[후기] 한국피부과학연구원 피험자 후기 / 단기알바 / 꿀알바 / 알바후기

by 린린앙 2021. 6. 8.
728x90

지금 한푼이라도 아쉬운 상황..
친구의 추천으로 요 알바를 하게 되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네이버에 검색
피험자 모집에 들어가서
리스트들을 보고 본인이 시간 되는 날짜나
가능한 실험에 바로
신청만 하면 끝 !!


그런데 신청을 한다고해서
전부 다 오케이 되는게 아니고,
시간이나 조건등에 맞아야지만
가능하다. 그래서 만약 무턱대고 갔다가
조건이 안 맞다고 다시 돌려 보낼 수도 있기에
(그러면 괜히 시간 , 차비 낭비 ㅠㅠ)
꼼꼼하게 조건들을 보고 신청하시길 !
또 신청하면 일단 문자를 주시는데
인원이 다 차면 문자가 안 올 수도 있다는 점 🙄

나는 앰플 실험과 선크림 실험을 했었는데
( 3일 방문했고 총 시간은 4시간 정도 소요되었다.
하지만 연구원 거리가 멀어 왔다갔다
이동 시간 포함하면 …)

생각보다 시간도 잘 가고 힘든 일도 없어
편하게 했었다!
오히려 시간에 얶매이는 알바가 아니라
잠깐 짬내서 할 수 있으니
부업 등으로 괜찮을거 같다 ㅎㅎ


아 그리고 단점이라 하면
흉이 지거나 혹은 자국이 생길 수도 있다는 점 ?
피부에 예민 한 사람이라면 고민을
해보고 하는걸 추천,,,



입금은 실험 후 일주일 정도 후에 들어왔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