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2021년의 절반이 지났다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한달일기

2021년의 절반이 지났다

by 린린앙 2021. 7. 31.
728x90

7/1

신분증 찾으러 갔다가 파스타 재료사고
샌드위치까지 냐무지게 사가지고 오기 ㅎㅋ

명란마요비빔밥에
컵누들 찜닭이랑 소고기까지 냠냠

냉장고에 오래둔 피자 먹었더니 … 냉장고 냄새남 ㅠ

7/2

다이어트 하려고 다이어트 도시락 깠는데
배고파서 컵누들에다가
닭가슴살까지 먹음 ;; 뭐지 ;; 돼진가 ;;

홍대역 가면 시간 떼우기 좋은 버터 매장

쥬쥬언니 ㄹㅇ 백만년만에 만남 !!!!!
재작년 10월에 본게 마지막이였는데 ㅠㅠ

언니가 먼저 호텔에 가 있으라고해서 😀

둘 다 저녁 안 먹어서 허겁지겁 먹움 🐷
언니가 살 쩠다고 했지만 내눈엔
아이유 뭐가 살쪄 수준…

새벽에 피방에서 ,, 죠스바 에이드 마시면서 그알보기,,

7/3

완전 바빴던 하루
언니가 아침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해서
홍대에 있는 ‘ 브런치가 ‘ 에 갔다.
날씨가 너무 선선하고 좋아서 야외로 자리 잡음 😀
분위기도 있고 날씨도 좋아서 그런가
손님들이 많아서 이미 야외는 거의 만석

음식은 생각보다 쏘쏘…

언니랑 다이소 잠시 들렸다가 1시쯤에 헤어지고
여의도 ‘ 더 현대 ‘ 로 출발 ~~
원래 미니가 ktx타고 오기로 했는데
경로이탈사고로 인해 srt로 급변경해서
온다고해서 설역이 아니라 바로 더현대에서
만나기로 했따
배카점 입구에서부터 사람들
ㄹㅇ 일렬종대로 입장함;;

좁고 사람들은 미어터지고.. 략간 킹받음..
핫하다는 태극당 모나카 !
미니는 부채를 뽑고 나는 그립톡 행운의 아이지 ㅋ

‘ 가족회관 ‘ 비빔밥 정식을 먹었는데
된찌가 예술이였음 ,,, 뚝배기 깨지는 맛이여라

美.味

4시간 웨이팅 해서 먹어본 카멜커피… 쓰읍…

‘ 구르미 케이크 ‘에서 미니 케이크로 하나
주문 제작을 함 파티엔 케이쿠가 빠질 수 없쟈나~~~~~~ 졸귀탱 ㅜㅜ
비가 미친듯이 쏟아져서 바로 택시잡고
집으로 고고

앵앵즈 뽀엡허 ! ! ! 💜💚💙💛


7/4

새벽까지 수다 떨다가
분명 2시쯤에 잠들었는데 깨보니까 4시..
다시 잠들어서 일어나니까 7시…
또… 다시 잤다가 10시에 깨고..
다싴ㅋㅋㅋㅋㅋㅋ 둘다 잠들어서 결국 1시에 기상

뭐 먹을까 하다가 일단 집에 있는 소갈비랑 멱국
끓여서 내놓고,, 비오니까 등촌 어떠냐고 해서
처음으로 등촌칼국수를 배달 시켜서 머겄다
버너가 없어서 샤브샤브가 아니라 걍
다때려넣고 끓여벌임 ㅋㅋ

등촌은 가서 사먹는게 최고

후식 빵까지 배터지게 먹고 좀 쉬다가
미니가 이제 가봐야겠다며 ㅠㅠ
배웅해주고 집에 오니 공허했다,,,

7/5

눈 뜨자마자 배고파서 뭐에 홀린듯이…
마트가서 장봐서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할랬는데 망함 ㅠ
운동하고 수박사가기~~~!

7/6

아침에 백화점 갔다가
양배추 쌈이 너~~~ 무 땡겨서 마트가서
양배추사와서 참치쌈장이랑 호로록

분명 운동하러 나가서 쥬시한잔 때리고 오는건
무슨경우.. 일부러 카드 두고 갔지만
머지포인트로 결제하는 돼지 그자체 🤦🏻‍♀️

자주 해먹는 팽버볶음 ㅎ _ㅎ

7/7

피자 샀다노 ~~~~!

설역에서 육비 먹었는데 개노맛 😡

7/8

아침부터 엄마랑 싸우고,, 짬뽕무금
새벽에 윱초 만들어줬는데 맛있다구 해따 히히

7/9

타코야끼도 시켜먹는 세상 …. 참 좋아졌으…

7/10

운동하고 또쥬씨…

개인 피자커터 쌉간지템

7/11

복날이라고 해서
GS25쏜살 치킨 5천원에 겟 ~~!

피자까지 야무지게 먹고

7/12

내가 요즘 빠져있는 메뉴,,, 양배추쌈 너무 맛있다 !

살빼기로 했는데 피자 두조각 ㅠㅠ
새벽에 애기가 말아탕 시켜줌 크크

7/13

알바가는 듕..
닭똥집 ! !


7/14

원래 간장게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갑자기 땡겨서 새벽에 시킴.. 돈 아껴야 하는데…
현타 겁나 옴…

근데 너무 비리다 … 하…..
요새는 과일도 배달이 되는 조은세상 ~

오늘 진짜 미친듯이 먹었다 .. 내일부터 다이어트 시작
1일 2배민 때린날 자제하쟈 제발 !!!!!!!!


7/15

맛있다고 하길래 쿠팡 직구로
시켜본 씨나몬 토슷흐 크런취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가 그저 그랬음 …

챌린저스 하는 즁.. 내 💶지켜…

7/16

오후에 비가 미친듯이 쏟아진 날

맛없스 ….
완조니 한정식 식당 아니냐노
왠만한 곱창 다 잘 먹는데 이건 고무줄 그자체 ;;;

7/17

아침에 간단하게 브런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어울리게 ㅠㅠㅋㅋ
이거 차리는데 1시간 넘게 걸림 .. 휴


7/18

새벽1시에 야식으로 라볶이랑 치킨스 ㅋ
다신 여기 안시켜먹을거야….


7/19

새벽 2시에 크로플 시켜먹기
애콩이랑 있으니까 가넝한 💜

아침부터 콩나물 무치기
K-효도 개힘들고요… 후

머리에서 쥐나는 줄 2시간 정도 폰 부여잡고
결국 성공 ;


7/20

라면두 야식으로 먹꼬 히히
왜 이렇게 먹고 바로 잠이 오는건지ㅠㅠ
피로쩐다능…

유튜브 보다가 이거 마시고 싶어서 새벽에 급 편의점행

7/21

중복이라서 뭐먹을까 고민하던중에
갑자기 집 보러 온다해서 ;;; 하;;; 킹 받음;;;

애기 델러 갔다가 ㄹㅇ 땀 범벅
중복이라고 엽닭 🍗🍗
요즘 식후땡 쩐다

7/22

냉장고가 텅텅이라 비루한 식단 ㅠㅅㅠ
처음 만들어본 카츠동 ! 나름 성공적 😆
다이소에서 큐티뽀짝이 업어옼

난 다이어트하고 애똥이 저녁은 컵밥으로 ,,,


7/23

애기가 끓여준 라면 호로록
새벽2시에 야식먹기 크크
점저로 부링부링클


7/24

일어나자마자 비마트로 장보고
김치찜 만들었음 너무먹고싶었는데 드디어ㅠㅠ
근데 문제는 3시간 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사먹는게 훨 빠를듯 ^^…

14900원치 도나츠 얄루

양배추가 너무 많아서 만들어봄 야매
오코노미야끼 크크

7/25

남은재료로 만든 쏘야랑 김치찌개 존맛
야식파뤼

7/26

오후 4시에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
지에스 닭꼬치 한 …10개는 사묵은듯….
핫하다는 순두부 열라면 ~~~~~!!

7/27

돼지고기도 먹고… 시리얼까지 조짐….

7/28

모닝 오리고기
이거 존맛임 쨀류조아백도

7/29

새벽 1시에 야식 먹기…알찜 너무 좋아…


7/30

야식… 끊어야하는데 마약같다…😳
조촐한 아침

약타고 홍대로 넘어가서 다혜언니랑 접선
거의 1년만의 만남….
언니가 나의 안쓰러운(?) 사정을 (?) 듣더니
플렉스 해줘따 히히 😆👍🏻 증말 멋쟁이야

7/31


이번달엔 지출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담달엔 꼭 아끼면서 살아야쥐,,

2021년 서프리카 기온 37도 너무 더워서
나가기가 무서웠다…
너무 덥지만 8월도 뽜이팅 👍🏻

728x90
반응형

'daily life > 한달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 2021.09.29
🌞 하태하태 🌞  (8) 2021.09.01
6월조하 (feat. 마이버쓰)  (5) 2021.06.30
🖐월  (0) 2021.05.01
4월 !!!!! 시간 너무 빨라 !!!!!  (17) 2021.0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