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2021년 안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안녕

by 린린앙 2021. 12. 31.
728x90

짠짠 ✨✨오랜만에 나타났슴다
12월달에 갱장히 많은 일들이 있었거든여
백신도 맞았고…
살짝 울적한 일도 있었고…..
당일치기 여행도 다녀오고…..
암튼 그랬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는
사진으로 확인하기 ~~~!!!!!



요거 넘 신기한게 식감 완전 몽쉘
근데 맛은 안몽쉘 ;


내가 김장을 하진 않았지만 수육은 묵어야제

놀랍게도 소곱창

울 깡쥐 3살 생일 추카해 💜💜💜💜💜

김밥먹는 공듀님

냠냠

맛있는거 먹고 이겨내야지 ,,,화이팅 ,,,

가좍들이랑 포항여행 ~~~~!!
대게를 70마넌치 시켜먹는 사람들이 있다 ⁉️⁉️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뒤돌아서면 먹고싶은게
대게라지,,, 🦀🦀

대게 먹고 와서 야식으로 치킨까지 야무지게 조지고
결국 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파스타 존맛 ;;

엄마표 유부초밥 세상에서 젤 마싯지👍🏻💛

나 기운나라고 한우도 사옴 ,,,

올해의 마지막 보름달 🙏🏻

제발 부디 내년엔 악귀들 다 물리쳐주시고
행복하고 평온하게 지낼 수 있게 해주세여 !!!!!!!

걍 편의점 갔는데 걍 귀여워서 삼 ㅋ_ㅋ
생각해보니 과메가 안먹은지 꽤 된거 같아서 시켰당
첫 퍼스널컬러 진단 받은 날 💋💄

난 웜 그자체라고 알고 있었는데
그렇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완전 반대 여쿨이 나와벌임…..
너무 혼란스럽고
입을 옷도 없고
화장품 다 버려야할판…

또 삼(겹살)김(밥)

크리스마스이브날 마트투어하기 ~~~!

모두모두 멜히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기여워서 찍음 ㅋ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마마마ㅏ

최우식 넘 기염다….

탕슉존맛 ㅋ



주주언니랑 뇽이가 대구 온 날 🥳
울 똥깡아쥐 보여주고 애견카페 갔다가
맛집 감 히히
진짜 간만에 수다 떨었더니 너무 기분 좋았음

강쥐산책하기 ㅎㅎ

30일 만찬 ㅋㅎㅋ

하…. 마지막날 쇼핑몰까지 스트레스를 주는구나…. 하..

지긋지긋했던 올해도 드디어 안녕이다
한 해 동안 정말로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았다.
사기 당해서 경찰서가서 엉엉 울다가
오기도 하고……..
다치기도 많이 다치고…..
믿었던 사람한테 뒷통수도 맞아보고 ㅋㅎ

참.. 씁쓸하면서도 잘 견뎌준 나 자신한테
고맙다고 해야하나
내년엔 부디 무탈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다.

내년엔 스트레스 좀 덜 받고 행복한 일들이 생기겠지? 앜 !!!!!!!
모두 모두 행복하시고 내년에 더 멋진 세상이 펼쳐지길
간절하게 기도할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