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내돈내산]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내돈내산]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후기

by 린린앙 2022. 1. 19.
728x90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신상품이였는데
마침 마미가 내 생각나서 사왔다규 🥺😆😌☺️
초북칩을 하루에 1봉지씩 조지는 신공을
보여줬더니
중독으로 착각 하시는 듯 ㅎ…

가격 1980원
판매처 이마트
칼로리 136g 707kcal

색이랑 비주얼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뜯었을 때 생각보다
바닐라 향이 강하지 않았다.
하나를 집어 가까이서 맡아보니 으음~~ 스멜 ~~~

딱 첫입은 이름에 걸맞게 스윗 !!! 바~닐라,, 요런 느낌
달달함때문에 계속 들어가다가 한 10개째에서 멈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심히 보다보니 한면에 살짝 반들반들
초콜릿코팅면라고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초콜릿보다 바닐라크림이 더 빨리 굳어서 급속 냉각 기술로 굳힌거라고 한다.

내 입맛에는
바닐라 + 밀가루 + 버터 맛이 나는듯 했다.
바닐라의 향과 맛이 살짝 나면서
쿠키도우 반죽을 먹는 느낌 ?
쿠키분태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 마무리가 살짝 느끼하면서
텁텁함이 살짝 감돌았다. 그리고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길래 얼려먹어보니
바닐라 향이 더 강해져서 더 느끼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사이즈를 작게만들어주시고
가격을 내려주신다면
자주 사먹을 의향이 있지만
2000원에 저 많은 양을 먹기엔 조금 힘들어 보임
,,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