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내돈내산] 치즈마루 샌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내돈내산] 치즈마루 샌드 후기

by 린린앙 2022. 1. 15.
728x90

간만에 돌아온 신상품 후기 😀
사실 여러 과자랑 아이스크림들 먹었지만
요즘 좀 정신이 없어서 업로드를 제쳐두고 있었던 ,,,

곤피곤피 ~,~


하지만 소듕한 내 블로그,, 잃고싶지 않아,,,
나의 대나무숲 같은 존재랄까 ㅋ
다시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해보겠음다 !

가격 1000원
구매처 식자재마트
전국 편의점(GS, CU, 세븐일레븐) 및 슈퍼 및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칼로리 180ml 185kcal


사이즈가 왜이렇게 날씬해졌쥬…? ? ?
나는 계속 살이 찌고 있는데 혼자 다이어트 하는
아이스크림 ……. 💢



작년 연말에 나온 신제품인데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엄마 따라 식자재마트 갔다가 바로 호다닥
집어옴
어떤 분은 치즈케이크를 먹는 맛이였다고 하고 ,
어떤 사람은 맛이 없다고 하고,,
그렇다면 내 입맛엔 어떻까 하고 먹어봤는데
난 개인적으로 ‘ 빵또아’ 랑 크게 다를게 없었다.
정확하게 빵또아 바닐라 맛에서 치즈향이랑 맛이
살짝 첨가된 정도 ?
치즈맛이 굉장히 은은하다…
치즈샌드라 하기엔 너무나도 바닐라맛이라서
좀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느낀걸 수도 있지만 ,,,,
맛이 있는데 굳이 치즈샌드를 찾아먹지는
않을 평범하고 익숙한 맛이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