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후기] 농심 새우깡 블랙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후기] 농심 새우깡 블랙 후기

by 린린앙 2021. 10. 29.
728x90

요즘 농심이 열일 하나보다.
신메뉴가 자꾸나와 ~~~~~!

대한민국 국민 스낵 새우깡
원조말고 신메뉴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 !

매운 새우깡이랑 쌀새우깡, 김맛새우깡 말고 또 있었던가..🤔
암튼 ! 핫하다길래 사와봄

구입처 GS25편의점
가격 2000원
칼로리 80g 395kcal



포장지부터 벌써 고급스럽구요,,,
블랙 새우깡 간지 좔좔 ,,,,

새우깡 블랙 용량은 80g으로 일반 새우깡은 90g에 비해 10g 적은편이다.

대신 일반 새우깡보다 새우함량이 많고,
블랙트러플 분말이 들어있음 !!!!


일반 새우깡에 비해 너비는 2배정도되고
두께는 더 얇다 !
딱 열자마자 트러플 향이 쏴악 ~~~~~~
맛은 새우깡맛 30 % 트러플 50 %
나머지 소금의 짭짤한맛으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다.

트러플 향이 생각보다 쎄서 새우깡맛이 은연중에 묻히는 느낌 ????!
트러플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갈릴듯 ㅠㅠ
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다.

거기다가 일반 새우깡은 공기가 차 있는 느낌인데
이건 밀도가 촘촘해서 씹을 맛이 난다 !!!!!!
식감이 훨씬 좋음
적은양에 비싼편이긴 하지만
가끔씩 한번 정도 사먹을 듯 하다😀

+ 양치 하고 난 후에도 입안에
트러플의 잔향이 남아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