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후기] 농심 카구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후기] 농심 카구리 후기

by 린린앙 2021. 10. 28.
728x90

이거 피시방에서 유명했다묜소요 ? ? ?

난 카레는 뮤조건 카레밥
짜장은 무조건 짜장면으로 먹는데
이건 다들 맛있다길래 호기심에 먹어봤다!

구입처 GS25편의점

가격 1600원

칼로리 103g 455kcal



너구리가 터번을 쓰고 있음

조리방법이 두종류다.

다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면이 더 쫄깃해지고
간이 잘 배인다고 해서
난 1번 조리법으로 선택 !!!!!


카레 라면이라 그런가 가루가 노란색


너구리의 상징 다시다도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자마자 카레향이 엄청났다.
이게 단맛은 아예 없고 카레의 매콤한맛 + 후추의 알써한맛만 가득함.
향신료 범벅이라서
간이 쎄긴 한데 난 짜게 먹는 편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 🍛

하지만 간을 쎄게 드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입맛에
너무 강할 수 있을거 같다 🥺
나는 카레가루 더 섞어 먹음 !!!

향신료의 위엄이 대단했고
먹고나서도 방에 카레의 잔향이 1시간 정도
남아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도 생각나면 또 사먹을거 같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