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후기] 요기요 배달대전 파리바게트 할인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리뷰

[후기] 요기요 배달대전 파리바게트 할인 후기

by 린린앙 2021. 9. 29.
728x90

요즘 일 마치고 집 가면 바로 뻗기 바빠서
저녁에 간단하게 빵이나 샐러드로 해결할까하고 …
배달어플을 눈빠지게 찾아보던 중
요기요에서 30일까지
“ 포장하기 “ 하면 할인 된다는 광고를 보고
바로 들어감 !!!!


최소 주문 금액은 10000원이고 ,
최대 할인 5000원까지 !



거기다가 무슨 비밀 쿠폰도 쿠폰함에 있길래
바로 샤용함 ㅎ
그래서 12500원 짜리를 4500원에 !
거기다가 네이버 페이로 해서
정확하게 3600원 정도에 구매했다 😊
거기다가 나는 배달어플로 포장하기 처음 주문 해봐서 바로 찾으러 가야하는 줄 알았는데
시간대도 내가 선택 가능했다.
퇴근길에 들릴거라 넉넉하게 50분 후로 맞춰두고
출발 ~


파바 앞에 꽈배기 가게 있어서 과배기도 산 건 비밀 🙄

파리바게트 샐러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싱싱하고 맛있음 !!!!!!!!!!!
그리고 드레싱이 왜 이렇게
맛있나요..? 대용량으로 따로 팔아줬으면 😋
닭가슴살도 밍밍한 닭가슴살이 아니라 짭조롬하니
간이 되어 있어서 삼삼하게 드시는 분들은
드레싱이 필요 없을 듯 하다 !
나는 평소 짜게 먹어서 꼭 필수로 있어야 하눈 ^^
샐러드 양이 많은데 드레싱이 너무 적었다 ㅎㅎㅎ
그 점만 빼면 정말 또 사먹고 싶다 히히

다들 30일까지니까 꼭 ! 파리바게트 가시려면
요기요 포장하기 이용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