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벌써 4분의 1..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한달일기

벌써 4분의 1..

by 린린앙 2021. 4. 5.
728x90

여기는 대구 동성로
교동시장


엄빠가 예전에 데이트 했던 장소 였다구 ,,
대구토박이 부모님이랑 가면
소소한 추억여행
하기 좋은 곳 ~~




엄마랑 동성로 미진분식 가서 데이트 하구
지산동 “파운드마켓”가서 휘낭시에 샤핑했따
진심 여기 휘낭시에 존맛이다 !!!!!
단점(?)이 하나 있다면
너무 빨리 품절이 된다는 거..
매장 12시 오픈이라 11시30분에 갔더니
이미 5분이나 줄서 계셨던.. 😂
쪼꼬만게 가격은 조금 있지만 너무 맛있어서 용서됨
ㅠㅠ


3/3 급 부산행 🚝🚆

알싸한 마늘통닭

커피 안 좋아하는데 존맛 !


여기는 다대포 오드이븐 카페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뷰 맛집 !
시그니처 메뉴인

밤바다 에이드와 홀짝홀짝파도
둘다 커피를 안 좋아해서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이뻐서 시켰는데 오잉
오히려 에이드 보다 더 맛있었다 !!!!
약간 뽕따맛 나는 부드러운 커피랄까

부산 맛집 초량불백스

집 가기전에 파뤼타임

친구추천으로 먹었는데
초북칩보다 계피맛이랑 초코맛이 더 쎄다 ...!



서울가기전 절에가서 스님이랑 도란도란
인생 얘기도 하고
마사지도 받고
자알 먹구 갑니당

3/14일
해피화이트데잉 🤍🤍🤍🤍🤍
애기가 아침 10시쯤에 왔다
오전에 오자마자 한숨 자구
오후에 샤로수길 고고
화트데이라구 맛있는거 사줌 ^____^

존맛이라고 샀는데 개노맛 ㅠ 인공적인맛 너무 남 ㅠ 웩


3/15

시장가서 반찬 사서
쌈밥집 가서 밥 먹고 마트가서
장 보고 .. 꽈배기 사옴 !!!!!
그리고 집 와서 꽈배기 먹고
한숨자고 엽떡로제 시켜먹음 ㅎㅎ 존맛탱
돼지파티가 따로 없다 ;

비싼 엽떡에 2천원 추가되서 더 비싼넘

울 동네 4군데 지점 중에 딱 한군데만 품절 아니라서 호다닥 시켜먹어봤다.
떡볶이가 무려 16000넌 ,,, 넘나 비싸지만
맛있긴했다 🥲 크리미한 엽떡스

3/16

크로플
시켜먹고 남은엽떡로제 마저 데워먹었음




3/17 서울랜드 나들이

3월 31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인당 마넌에 가넝한 ~~ ! 만원의 행복 이벤트
개꿀아ㄴ냐노 ㅠㅠ
카드 하나 당 본인은 만원 동반인은 만오처넌
난 신한카드 두장 있어서
2만원에 결제 가능했다.

원래 더 일찍 출발 하기로 했는데 피곤해서
늦잠 잠 ㅎ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롯리 !
코로나로 인해 다른 가게들은 거의 다
문을 닫았다 ,,
스파게티노 가보고 싶었는데 🥲


날씨도 좋규 너무 너무 재밌었다
평일 낮에다가 놀이기구가 그리 위험하지 않아
가족 단위가 많이 보였다.
범퍼카랑 급류타기 두번씩 탔음 너무 애기들용 밖에 없어서 탈게 약간 한정적 ...
이제 나이가 많이 들었나보다.
체력이 한계라 오는길에 사온
떡볶이 먹고 바로 곯아떨어짐 🥲


3/18
어제 하루 종일 돌아다닌 탓에
저녁 10시에 바로 잠들었다.
일어나서 밥 먹음서 펜트하우스 보고
편의점 가서 택배보내구
마트 장보고 와서 꿀호떡 샌드위치 만듬
이거 진짜 진짜 맛있어요 다들 해먹어보시길 ㅠㅠ
2시간 정도 낮잠때리고 저녁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떡만두국이랑 밀푀유 !!!!
펜트하우스 마저 보다가 새벽 1시쯤에 배고파서
파닭 시켜먹고 2시쯤에 잠듬


3/19
애기 집에 가는 날 ,,
9시에 일어나서 애기 씻을 동안 밥 차려서 줬다.
원래 집에 있으려고 했는데 운동도 할겸 배웅해줬다..
가는 길엔 애기랑 같이 도란도란 얘기도 하면서 갔는데
오는길은 어찌나 쓸쓸한지
6일동안 같이 있었는데도
왜이렇게 아쉬운지 잘 모르겠다.


애기가 아이스크림 채워놓고 가따..🤍




오랜마네 붕붕언니 만나러 이태원 ~~~
난 해방촌이 이런곳인줄 처음 알았다.
오르막길 올라가다가 토할뻔 ㅎ

요거 스니커즈 신상품인데 맛있더라구
내 최애 김천 메뉴 중 하나~~~~~! 매콤김치칼국수..? 이름 맞나 ...

신메뉴라고 해서 사왔는데 모랄까..
흠.. 연한 두유맛에 + 약간 연유맛
두유 싫어하는 나한테는 그닥이였다 !


만두심부름 하러 불광역까지 왕복 3시간 걸려서
이틀 왔다갔다 ,,,,,
연신내 불광역 “만나만두
김만 15 고만 5 주문완 ,,,,
수제만두맛 부추맛이 넘 많이 났지만 맛있었다 !

요즘 내 일상 짤로 요약 ㅎ

728x90
반응형

'daily life > 한달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 시간 너무 빨라 !!!!!  (17) 2021.04.24
순삭 2월 with 시간도둑  (5) 2021.04.05
2020年 12月  (2) 2020.12.31
11 月  (0) 2020.12.23
10 月  (0) 2020.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