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거제도•부산여행 DAY4 : 샤브향 / 더반호텔 / 전포카페거리 / 해운대 호텔 / 서면맛집 / 서면카페 / 빈티지38
본문 바로가기
trip

거제도•부산여행 DAY4 : 샤브향 / 더반호텔 / 전포카페거리 / 해운대 호텔 / 서면맛집 / 서면카페 / 빈티지38

by 린린앙 2021. 9. 4.
728x90

거제에서의 마지막 날이 밝았다.. 아쉬워 증말..
너무 알차게 놀았다걸 몸이 아는지
온몸이 쑤시기 시작…
11시에 체크아웃 하고
쭈언니가 진짜 맛있는 샤브샤브집이 있다면서
아점을 먹고 가라고 꼬시는(?)바람에(?)
또 넘어가벌인 나란 쉬운사람…

바로 “ 샤브향 “ 옥포점 !!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39 2층

OPEN 11:30
LAST ORDER 21:00
매월 첫째 주 일요일 휴무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엥 근데 샤브향은 가맹점이 많고..
나도 다른 지점 몇번 가봤는데
그닥 만족은 못했던 곳인데…
라고 속으로 생각했었는데
언니가 여긴 다르다며… 이 곳만의 특별 소스가 있다며
나한테 적극적인 홍보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한우 월남쌈 세트 2개(런치)로 주문했다.

애콩이가 데리러 오기로 해서 신평역 도착 ,,,
피곤해서 자려고 했으나 사상까지 버스가 가버릴까봐
뜬 눈으로 감 히히

애콩이랑 어디갈까 하다가
난 밥을 먹고 와서 (미안 ㅎ ) 밥을 먹기도 애매하고
일단 정처 없이 서면으로 고고

가다가 귀엽고 키치한 소품샵도 보고

날도 덥고해서 시원한 빙수 먹기로 하고
전포동 인스타맛집 찾다가 더워서
걍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눈 앞에 있는
카페로 들어갔다,,,,

“ 빈티지 38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38

대충 먹고 내가 저번부터 묵고 싶었던 해운대

“ 더반호텔 “

예약을 하고
해운대로 출발했다.
이곳이 스마트 호텔이라서 객실키도
큐알코드로 되어있다.
( 평일에 숙박앱으로 결제하면 6-7만원 정도 )

프론트에 숙박고객을 위한
무료쿠폰이 있으니
원하시면 이용을 하시면 된다.

딱 들어가자마자 커텐이 짜라라라~~ 하면서
자동으로 걷히는게 아닌가 신기방기했다 😆

가운 , 일회용 실내화 , 어매니티도 다 있었고
좋았던게 방향제까지 구비되어있었다 !
( 향은 약간 묵직해서 머리가 아팠지만 ㅠㅠ)

공기청정기도 있었다.

센스있게 주변에 식사할만 한 곳 리스트가 있어서
여행 오신 분들이라면 참고 하기 좋을 듯했다 !

그리고 객실내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으니
8-10층을 제외한 각 층의
계단실 옆 흡연실이나 루프탑을 이용하시면 된다.

별도로 샤워실엔 샴푸 , 린스 , 바디워시가
대용량으로 또 있었음

스마트 호텔 답게 변기 물내림도 리모콘터치로 가넝 ㅋ

침대가 모션베드라서 자유자제로 올리고 내릴 수 있다.
누워서 넷플보기 딱 좋았다 ㅎㅎ

기가지니로 웬만한건 다 가능했다.
근데 물이 떨어져서 패드로 아침에 물 2병을
요청했는데 10분이 지나도 깜깜 무소식…
결국 기다리다가 전화로 프론트에 말씀드리니
그제서야 올려다 주셨다… ㅋ
인식이 조금 느린가보다 ㅠㅠ

그 중에서 좋았던 점 중 하나는
관광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부산 여행 처음이시라면 이걸로 참고해서
여기저기 다녀도 좋을 듯 해 보였다😆

잠옷을 며칠 못 빨아서 지하에 있는 셀프 세탁실도
한번 이용을 해봤다.
프론트에 말씀드리면 액상형 세제를 주신다.
빨래감이랑 같이 넣고 세탁해주면 끝~~~~
건조기까지 있으니까 정말이지 꿀이다 히히

내가 제일 신기해 했던 커피로봇 !!!!!
이제 정말 ai 시대구나 실감이 된다.

받은 교환권 바코드를 찍으면
내가 주문한 커피가 나온다 !

저녁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컨디션도 안 좋고 비도 살짝 오길래 디피 보면서 시켜먹기로 결정 🤪

와 시장이 반찬이란 말이 딱 맞다.
이리저리 다니고 메뉴 선정 하느라
에너지 소모를 했더니 진심 둘이서 한마디 안하고
밥그릇을 들고 흡입했다 ㅠㅠㅋㅋㅋㅋㅋㅋ
애콩이는 비빔밥에다가 공깃밥 하나 더 추가함 👏🏻
부른 배를 부여잡고 누워서
넷플을 마저 보기 시작했다.
마지막화에 너무 슬퍼서 엉엉 울기 시작했더니
옆에서 군대 얘긴데 왜 우냐며 ,,,
배우들의 연기가 진짜 흡입력 있었다.

야식을 먹을까 했지만 감기기운이 있는 애콩이
먼저 잠들어버려서 나도 그만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