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강남] 도미인 호텔 후기 / 호캉스 가성비 호텔 / 강남 호텔 추천 / 신논현 호텔 추천
본문 바로가기
trip

[강남] 도미인 호텔 후기 / 호캉스 가성비 호텔 / 강남 호텔 추천 / 신논현 호텔 추천

by 린린앙 2021. 10. 3.
728x90

가성비 호텔 중 최고라는 강남 도미인 호텔
익히 소문은 들어봤으나 딱히 갈 일이 없었다… ㅎㅎ
그러다가 이번에 일이 끝이나고
기념으로 애콩이랑 다녀옴 !

지하철로 오면 강남역보다 신논현역이 더 가깝지만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도 조금 걸어야한다.
쭉 직진만 하면 됨 엠버서더 바로 옆

( 여담으로 집 올 때 2호선까지 걸어오느라 🐶고생
날씨새꺄 왜 갑자기 여름이 된건지 설명 좀 ; )

입구들어서자마자 로비에 웰컴드링크로
옥수수수염차 , 아메리카노 , 녹차 , 홍차,
얼음 머신이 있다.

PC와 프린트기도 있어서
급한 업무 보시는 분들 이용 가능 !

체크인시간 (3시) 보다 조금 일찍 갔는데
바로 방을 주셨다.
고층을 원츄했더니 14층 욕조 있는 방으로 배정받음 .



코로나로 인해 이용 시간들이
조금씩 변경되었다고 하셨다 .

24시간 이용가능했던
< 사우나및 목욕탕 >
오후 3:00 ~ 10:00
오전 5:00 ~ 10:00

< 요나키소바 임시 이용시간 >
오후 7:30 ~ 8:50까지 입장

< 조식 임시 이용시간 >
7:00 ~ 9:30

우리가 잡은 룸은 퀸룸
더블은 방이 너무 좁고 티비도 작다고 해서,..
잠만 잘거지만 그래도 호캉스 분위기는
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만원정도 더 주고
퀸으로 잡았다 ^^…


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세면대💦
구조 머선129….



맞은편 문을 여니 화장실 • 욕실이 나옴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있음


냉장고에 물 2병
아 , 그리고 로비에 물 다마셔서 받으러 가려니까
1병당 1000원에 판매 하고 있다고 하셨다 💦
객실 수가 많아서 그런가…?

어매니티로
빗 2개랑,치약칫솔세트 , 면봉 , 면도기가 끝이였다.
난 일회용 폼클렌징 있을 줄 알고
안가져왔었다가 낭패봄 ㅎ
폼클렌징 없음 꼭 가져오시길 !!!!


관내복으로 L사이즈 1 M사이즈 1 구비되어있음
스판끼도 좋고 넉넉해서 편했는데
생각보다 두꺼워서… 여름에는 더울듯….


정말 아쉬웠던게

넷플이 안된다는 점 …

여러 블로그후기를 찾아봤었는데 로비에서
HDMI 케이블을 대여가능 하다고
봤는데 직접 여쭤보니
안드로이드 아니면 불가하다고 하셔서
빌리지도 못했다 🥲🥲🥲
( 노트북 지참 하시거나 안드로이드 폰이라면
가능 할 수도.. )


1인용 쇼파 정말 편했음 !!!

일단 짐 풀자마자 사왔던 노티드 도넙 흡입 ㅎ_ㅎ



우린 도넛을 다 먹고 ( 사실 혼자 먹음 ㅎ )
한숨 자고 사우나를 하러
지하2층으로 내려갔다.


이 곳은 여자 사우나실인데
남자용은 그냥 객실여분키만 찍으면 되고
여자용은 따로 비번을 주신다.

이미지 출처 : 도미인 공식 홈페이지

내가 간 시간대에는 목욕탕에 사람이 별로없었다.
코로나라서 그런가
사우나는 코로나때문에 이용금지였고,
대중 온탕 1 , 냉탕 1 , 실키탕 2 , 사우나
생각보다 단촐했고 ….
사람도 별로 없어서 혼자 냉탕갔다 온탕갔다
난리부르스 치고 씻고 올라감 ㅎ

사우나실 바로 맞은편에 세탁기랑 건조기도 있었다.
세탁기 이용은 무료
건조기는 별도 비용이 든다.


어쩐지 방에 베개가 하나씩 밖에 없더라니…
원래 다른 호텔들은 꼭 2개씩 있던데하고
내려와보니
베개 높이 , 푹신함 별로 여러개 비치되어 있었다.
갯수가 넉넉하지는 않아서 늦게 오면
아마 다 소진 되서 없을 듯 하다.


코로나라서 이용금지된 사이클

라운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사람들 한에서
이용 가능하다.
타 블로거들 후기를 보니 맥주 및 음료바가 있고
책이나 노트북 업무 하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 한다고 들었다 !

여긴 자판기도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배달음식이나 편의점 음식들 조리해서 갈 수 있는 공간


저녁 7시 반에 딱 맞춰서 요나키소바 먹으러 감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어서 휑 했음…ㅋㅋㅋㅋㅋ
약간 민망했지만 꿋꿋하게 두그릇 받아서 김치랑
야무지게 먹고 올라옴 ㅎ

블로그에서 혹평이 난무하길래 크게 기대안했는데
막입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
온모밀 느낌 ? ? ?
특히 김치랑 먹으니까 맛있었다.
딱 요기거리하기 적당한 양….


분명히 먹고 부족하니까 배민으로
시켜먹자 이러면서 올라왔는데 • • •
그 뒤로 잠들어서 기억이없음
누가 마취총 쐈나…..
🔫🔫🔫🔫
눈 떠보니 조식시간 ;
부랴부랴 7시반에 레스토랑으로 내려갔다…

히비스거스차와 오렌지주스

시리얼 , 요거트 , 우유

빵에 찍어먹을
살구쨈 , 딸기쨈 , 메이플시럽 ,
버터 , 치즈

식빵 , 크로아상 , 모닝빵 , 부시맨브레드 , 와플

잡곡밥 , 쌀밥 , 닭죽 , 카레

고등어 구이
두부구리
열빙어 ? 구이
소세지 ,버섯 , 떡구이
그릴데리야끼치킨 👍🏻

북엇국

새우튀김 👍🏻
미니핫도그
제육볶음
꽁치조림

베이컨
냉모밀
단호박 샐러드

김치 , 깍두기 , 반찬류

낫또 , 연두부 , 새우샐러드 , 온천계란

오믈렛 , 계란후라이

샐러드 , 살라미 , 햄

과일 , 케이크 , 푸딩

1차전 ㅎ

2차는 한식으로 조짐 ㅋ

후식은 빵이지라 ~~~~~

아침부터 진짜 배터질정도로 먹고
다시 올라와서 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
일이 고되긴 했나보다… 매일 새벽출근을 했으니….
깨보니 퇴실 30분 전이라 허겁지겁 준비해서
12시에 나갔다 ㅠㅠ
아침에 사우나도 하려고 했는데 아쉬웠다 🙄

안녕 ~~~~~! 다음에 또 올게 ~~~~!


집 가는 길에 모스버거 들려서 머지포인트 조지고 감 !


야놀자 특가이벤트로 구매를 했고
매일 아침10시 200명 한정 토스로
결제하면 10프로 ( 최대 2만원 )
할인까지 야무지게 받아서 다녀왔다 ~~~~!!!

내돈내산 인증 ㅎㅋㅎㅋ

2021년 남은 시간 호캉스 한번 떠나보시길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