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자취생의 냉장고 파먹기 #1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자취요리

자취생의 냉장고 파먹기 #1

by 린린앙 2021. 5. 5.
728x90

냉장고에 있는거라곤
꽃게찜 만들고 남은 당근.. 대파...땡초
그리고 어제 땡처리로 마트에서 업어온

( 무려 250원 ! ! ! ₩₩₩₩ )
팽이버섯이 내 눈에 띄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도 효과 좋다는
팽이버섯전을 만들어 보기로 함

재료로는
달걀 2알 , 팽이버섯 1팩 , 대파 , 양파 , 당근
소금 한꼬집 , 후추 , 부침가루 2숟갈

야채는 그냥 집에 있는거
아무거나 다져서 넣어도 될듯 !!!



다 때려넣고 섞은 다음에

기름 두르고 굽굽 ~~~

완전 간단하고 쉽다.
거의 5분땡 ? 그래서 사람들이 땡전이라고도
하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느끼할까봐 땡초도 넣었는데
매콤하니 맛있구려



내가 직접 만든 대파 장아찌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

다들 간단한 팽이버섯전 해 드셔 보세용

모두모두 해피어린이날 😁

728x90
반응형

댓글